문의 전화 : 02-532-2835
업무시간: 월 ~ 금 AM 10:00 ~ PM 5:00, 토/공휴일 휴무
Welcome
유학을 가려거나, 유학을 보내려는 사람들은 '왜' 유학을 선택하는 것일까요?
연령이나 학교, 소득 수준 등에 따라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30여년 유학상담 중에 가장 많이 눈에 뜨이는 이유는 '영어'를 잘하고 싶은 것입니다. 이어서 '선진교육 경험', '자립십 고취'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물론 중, 고등학생의 경우는 좋은 대학에 진학하기 위한 교두보로서 유학을 선택하기도 합니다. 여기에 국내교육에 적응을 못하는 이유로 유학을 선택하는 경우도 꽤 많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유학을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명문주니어유학이 여러분의 자녀를 보내고 키우는 일에 전문입니다. 대부분 아래 3 가지가 공통된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개인에 따라서는 더 특별한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어찌 되었건 유학을 준비한다면 '왜?'라는 물음부터 시작하세요. 자녀의 현재 상황과 미래 계획, 특기나 적성을 충분히 살펴 보면서 말이지요.
Why 유학?
영어능력 향상
TOEFL / TOEIC / ESL
영어교육 전문가들의 공통적인 의 견에 따르면 영어공부를 하면서 영어가 자연스럽게 구사되기 위해서는 약 2,200시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특히 영어로 직무능력을 수행할 수준이 되려면 4,375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견해입니다. 하지만 우리나라 영어교육의 현실은 초, 중, 고 10년 과정 동안 900여 시간에 불과한 영어수업을 하고 있어서 턱없이 부족합니다.
영어를 잘하고 싶거나 잘해야 하는 학생들이라면 '유학'을 생각해 볼 필요가 있네요.
글로벌 환경
학업 다음 > 직업
취업 / 직업 / 생업
우리나라는 GDP 혹은 GNP의 80% 가까이를 무역이 차지하고, 주식시장(KOSPI)의 50% 이상을 외국인 투자자들에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학문적 성과나 성적만으로는 글로벌환경에서 생존하기 힘든 것이 현실...